인터뷰

에스콰이어 2022년 8월호 인터뷰

2022. 7. 23. 09:10

많아서 로딩 주의...

귀여운 손꾸락으로 스타트!
아이멜리 라이브 때 말해주셨어여...
눈썹 최고야
입술 앙
손 크기=얼굴 크기
연기 너무 잘하구요
너무 해맑은 귀여움...
따라하고 웃기ㅠ
자꾸 그렇게 피식 웃으시면 미치잖아요...
셔츠 열일 1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!낭닥3 가자 서우진!
ㅠㅠㅠㅠㅠㅠㅠ입꼬리
강태무 씨 등장
웃는 거 진짜 미친다
눈빛+셔츠 열일2+낼름 쓰리콤보
아유Cㅋㅋㅋㅋㅋㅋㅋㅋㅋ
ㅋㅋㅋㅋㅋ설명을 왜 해욬ㅋㅋㅋㅋㅋㅋㅋ
설득이 충분히 됐습니다
들려주세요...
이거 완전 바울이 아니냐구요
손꾸락 다시 등장!
쌍따봉
빠빠이